Hand IK 를 구현 중에
player BP에서 Anim BP로 보내주는 sockt Location이 있다
이 위치에 왼손을 붙이는게 목적이였는데
서있을 때는 잘 되는것처럼 보였지만 달리면 계속 이전 프레임의 Location을 받아오고
시간을 느리게하면 잘 붙어서 정말 뭔가했다
이전 프레임의 값을 받는다는건 Tick의 순서가 내가 원하는 순서가 아님에 분명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열심히 검색 후 틱그룹 이라는 걸 알게된 후 이걸로 해결했다
나중에 한번 포스팅해야겠다
근데 나는 액터의 틱그룹이 아닌 Anim BP의 틱그룹을 변경해야했다
그래서 Anim Bp의 클래스 디폴트창을 보았지만 없어서 변경하는 법을 찾았다
Anim BP를 사용하는 Mesh에서 찾을 수 있다
Anim BP를 사용하는 컴포넌트(나의 경우 SkeletalMesh Component) 의 틱그룹을 변경해주면
Anim BP의 틱그룹도 같이 변경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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