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 IK 를 구현 중에
player BP에서 Anim BP로 보내주는 sockt Location이 있다
이 위치에 왼손을 붙이는게 목적이였는데
서있을 때는 잘 되는것처럼 보였지만 달리면 계속 이전 프레임의 Location을 받아오고
시간을 느리게하면 잘 붙어서 정말 뭔가했다
이전 프레임의 값을 받는다는건 Tick의 순서가 내가 원하는 순서가 아님에 분명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열심히 검색 후 틱그룹 이라는 걸 알게된 후 이걸로 해결했다
액터 틱
매 프레임 액터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는 Tick, 틱 시스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나중에 한번 포스팅해야겠다
근데 나는 액터의 틱그룹이 아닌 Anim BP의 틱그룹을 변경해야했다
그래서 Anim Bp의 클래스 디폴트창을 보았지만 없어서 변경하는 법을 찾았다
Anim BP를 사용하는 Mesh에서 찾을 수 있다
Anim BP를 사용하는 컴포넌트(나의 경우 SkeletalMesh Component) 의 틱그룹을 변경해주면
Anim BP의 틱그룹도 같이 변경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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