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
이러한 로그가 나와 해결하려했다.
문제 해결
로그를 통해 정확히 어느 부분에서 발생했는지는 알수 없지만 확실한건
로그에 나와있듯이 밑의 함수를 사용한 블루프린트에서 나왔다는걸 알 수 있다.
아무튼 그래서 의심되는 블루프린트에서 검색을 해봐야한다.
저런 수식같은 함수는 이런 식으로 검색 해주면 나온다.
확인해보니
저 UpdateVelocityBlend에서 발생하는거였지만
함수문제가 아닌 로직 문제였다.
캐릭터의 스피드로 값을 나누는데 스피드가 0이면 저 함수가 실행되지 않았어야 하는데
상태변경에 문제가 있어서 해결하여 더 이상 나오지 않았다=~=
느낀점
warning이 안나오니 넘 시원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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