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

빨간 사람이 플레이어를 계속 바라보게 했다

 

 

 

빨간 사람의 블루프린트

 

Find Look At Rotation이 핵심

 

Find Look At Rotation = Start에 자신의 Location, Target에 바라볼 액터의 Location 을 연결하면

                                Return으로 바라볼 회전 값이 나온다 이 회전 값은 얼마나 더 회전을 하라는 값이 아닌

                                타겟을 바라보았을때 그 자체의 Rotation 상태 값이

                                리턴 되기 때문에 Add Controller Yaw Inpu 이 아닌 Set Actor Rotation을 사용했다

 

Get Player Character = 플레이어를 가져온다 만약 플레이어가 아닌 다른 액터라면 그 액터의 위치를 넣으면 된다

 

Get Actor Location = 타겟의 Location을 리턴한다

 

 

별거 없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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