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Render라는 기능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렌더링할 수 있다
"텍스트 렌더" 라는 액터가 있다
게임내에서 업데이트 되면서 값을 변경할 수 있다
아직 c++로는 진행을 못했기에..
Text Render : 액터
Set Text : 텍스트를 변경해준다
Distance Value : 내가 블루프린트내에서 만든 flaot 변수 ( 플레이어와의 거리를 가지고 있음 )
ToText(float) : 플롯을 텍스트형으로 변환해줌 ( 이런 형변환 정말 개 ㅡ편하다 )
※ string형과 text형은 다르다
저걸 Tick 이벤트에 연결해주면 계속 실행이 될것이다
'UE4 > 블루프린트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액터가 액터를 바라보게하기 (블루프린트에서 월드내의 액터 찾기) (0) | 2021.03.19 |
---|---|
[1] 액터가 플레이어를 바라보게 하기 ( Find Look At Rotation ) (6) | 2021.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