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Render라는 기능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렌더링할 수 있다

 

예시 1 (앞면)

 

예시 2 (뒷면)

 

 

"텍스트 렌더" 라는 액터가 있다

 

 

게임내에서 업데이트 되면서 값을 변경할 수 있다

 

예시 3 [플레이어와 거리를 나타냄]

 

아직 c++로는 진행을 못했기에..

 

 

Text Render : 액터

 

Set Text : 텍스트를 변경해준다

 

Distance Value : 내가 블루프린트내에서 만든 flaot  변수 ( 플레이어와의 거리를 가지고 있음 )

 

ToText(float) : 플롯을 텍스트형으로 변환해줌 ( 이런 형변환 정말 개 ㅡ편하다 )

 

※ string형과 text형은 다르다

 

저걸 Tick 이벤트에 연결해주면 계속 실행이 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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