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
특징
- 몇번 에디터에서 잘 실행 되다가 갑자기 터진다.
- C++에서는 잘 빌드가 된다.
- 터진 후로는 실행버튼을 눌르면 터지거나 저 함수가 들어간 블루프린트를 열면 터진다
문제 해결
임시방책으로 변수명을 바꾸면 다시 잘 돌아가나 정말 임시방책이며 다시 터짐이 찾아온다.
해결방법은 null check를 해주면 된다.
느낀점
너무 기본적인건데 안하고 있었다는게 좀 바보 같았고
기본적으로 체크하고 처리해야하는 것들을 다시 정리해야겠다.
'UE4 > 문제 해결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rray::Find( )사용시 이항'==':왼쪽 피연산자로 'const ~ (0) | 2022.04.26 |
---|---|
패키징한 게임에서의 GC문제 (0) | 2022.04.24 |
remove duplicates from the animation graph for this class (0) | 2022.04.24 |
블루프린트에서 Actor컴포넌트의 디테일 창이 보이지 않을 때 (C++) (0) | 2022.04.17 |
LogScript: Warning: Script Msg : Divide by zero (0) | 2022.04.14 |